주요특징 & 기능

category > 모빙이란? > 주요특징 & 기능
모빙시즌2 이렇게 달라졌습니다

모빙 프로그램은 브로슈어안에
다양한 기능을 담을수 있게하자는 취지입니다

모빙은 2015년 모빙시즌 1은 모바일 플랫폼으로 시작하여,
사용자 편의를 위한 관리자를 꾸준히 강화하였고,
2017년 정보의 공유를 통해 상품과 정보들을 연결할수 있도록 기반을 다졌습니다.
2018년 모빙시즌 2에선 공유센터에서 공유기반의 다양한 서비스가 선보일 예정입니다.

2018공유경제 기반의 가벼운 구조 프로그램 확장
  • 내 상품을 다른모빙에서 끌어 팔수있는
    편집샵 모빙
  • 협회 및 단체에서 참여가능한?
    서명기능
  • 모빙내에서 바로 온라인문의
    신청 및 문의
  • 반응형을 통한
    PC버전 강화
  • 다양한 프로그램 부착 가능한
    애드온 영역
  • 개별 모빙가입을 통한
    알림 서비스
  • 내 활동에 따른 다양한
    포인트 서비스
2017모빙의 큐레이션화를 위한 페이지 공유 도입
  • 한페이지를 여러 모빙에서 볼수있는
    페이지 공유 기능 추가
  • 여러 모빙을 한번에 관리할수있는
    통합 관리용 모드 구성
  • 정보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게시판 기능
  • 하나의 글을 다양한 곳에 업로드!
    데이터 연동 서비스
  • 언제·어디서나·누구든지
    간편하게 사고 파는, 모빙스토어
  • 간단한 게시글 등록만으로 모빙에
    소식지 등록가능
  • 모빙내 또는 다른모빙에서도?
    광고 영역 강화
2016사용자 편의성 및 홍보 플랫폼
  • 내 정보를 전달해주고 싶을 땐?
    다양한 SNS 공유 서비스
  • 나를 더 어필할 수는 없을까?
    동영상 삽입 기능
  • 홍보효과확인이 가능한
    배포 및 유입통계
  • 누구나 쉽게만들수 있는
    초보자용 관리모드 구성
2015모바일 브로슈어 모빙 (시즌1) 시작
  • 스마트폰 이용자를 위한
    전화문의 바로 연결 서비스
  • 가까운 역, 대중교통까지 알려주는,
    똑똑한 길 안내 서비스
  • 주목과 강조를 위한 다양한
    애니메이션 효과!